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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K에서 작업중인 프로젝트입니다.
백링크란 무엇인가?
백링크란 정확히 어떤 의미이고 어떤건가요? 백링크(Backlink)란 인바운드 링크 또는 외부 링크라고도 칭하고 있으며 다른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하나의 웹사이트의 링크를 뜻합니다. 백링크는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대표적은 SEO 마케팅 중 하나이며 대표적으로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과 같은 유명한 검색 엔진에서백링크는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보고 있습니다. 이 사실들을 토대로 백링크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하여 타 사이트나 웹페이지에 유입되어 간접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으며 같은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득표를 취득하기위한 링크로써 높은 품질과 많은 양을 얻을수록 웹사이트가 더욱 더 검색엔진에서 상위 노출 할 수 있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 및 SEO 전략 중 백링크의 중요성 위 설명과 같이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이트를 언급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쉽게 설명 드리면 학창시절이든 사회에서든 자기 자신이 자신을 칭찬하면서 언급하는 것 보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칭찬하며 언급하는 것이 더욱 큰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이처럼 백링크는 이러한 기능을 토대로 검색엔진 상위 노출에 큰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백링크의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높은 품질의 백링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높은 품질의 백링크를 통해 확실히 높은 신뢰성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만약 고객님의 사업 및 사업 아이템이 공중파 방송이나 메이저 언론 보도에 좋은 이유로 노출이 된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신뢰성을 갖출 수 있습니다.때문에 좋은 품질의 백링크를 통해 고객님의 업체가 노출이 된다면 검색엔진에 좋은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오가닉 트래픽 수를 높일 수 있다.검색엔진 및 SEO 대표 전략 중 오가닉 트래픽이라는 것이 있습니다.오가닉 트래픽이란 자연적으로 해당 사이트의 방문자를 뜻하는데 오가닉 트래픽이 높을 수록 검색엔진에 좋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좋은 품질의 백링크는 오가닉 트래픽 수를 증가시켜 고객님의 업체 사이트가 상위 노출 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3. 구글은 대표적으로 백링크를 통해 새로운 페이지를 찾는다.구글 봇(Google bot)은 백링크를 통해 웹에서 새로운 페이지를 찾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컨텐츠가 확인되며 더 나아가 크롤링 및 색인이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백링크는 구글에서 인덱싱이 빠르게 인덱싱이 되기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PHK가 제공하는 백링크가 좋은 이유 현재 수 많은 구글 상위 노출 업체 및 마케팅 업체가 많습니다. 허나 PHK는 타사 회사 대비 높은 품질의 백링크를 제공한다는 사실에 대해 자부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비교표를 보고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타사에서 제공하는 백링크 PHK에서 제공하는 백링크 프로그램을 통한 저품질 백링크 생성 후 제공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 Manual 작업으로 백링크 생성 후 제공 연관 키워드와 관련 없는 다른 웹사이트에 랜덤으로 댓글을 달아 백링크 제공 주제와 최대한 연관성이 있는 높은 DR지수 사이트에 백링크 제공 구글 스팸성 사이트라 칭하는 스팸 사이트에 백링크 등록 스팸성 없는 백링크 제공하여 순위 상승에 큰 도움 이처럼 많은 마케팅 및 구글 상위 노출 업체들은 단순히 작업량에 몰두하며 값싼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허나 이 방법은 초기에 아주 잠깐 효과를 볼 가능성은 존재하지만 곧 스팸으로 연결되어 사이트에 큰 악 영향을 끼칩니다.또한 작업 의뢰비를 받고 작업 리포트를 상세하게 제공하지 않고 작업을 완료 시키는 업체들도 많습니다.PHK에서 제공하는 백링크들은 모두 스팸성이 현저히 낮고 좋은 점수 및 지수를 얻은 사이트들에서 백링크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또한 상세한 리포트를 통해 고객들이 사이트 변화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완벽한 구글 상위 노출을 원하시면 PHK에서 제공하는 백링크 외에 다른 서비스들도 확인 하시어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시길 바랍니다.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마케팅 결과를 만들어 내는 PHK입니다.
백링크 관련 용어
백링크에 관한 여러 용어들이 존재합니다. 다양한 용어와 그 뜻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링크 주스(Link Juice)특정 웹사이트나 페이지로 향하는 하이퍼링크 또는 백링크의 가치를 언급할 때 사용합니다.링크 주스는 보통 특정 웹사이트나 게시물로부터 우리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가 게시될 때 전달되며이 방법을 통해 검색 엔진 순위가 상승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높고 좋은 품질의 백링크를 보유 할 수록 더 많은 링크 주스가 전달 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링크(Do follow link)현재 쉽게 볼 수 있는 링크로써 기본적으로 모든 링크는 팔로우 기능이 있습니다.이 팔로우 링크를 통해 링크 주스가 전달되며 해당 웹사이트의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노 팔로우 링크(No follow link)팔로우 링크와 다르게 노 팔로우 링크는 웹사이트나 게시물에 링크 주스를 제공하지 않아검색 엔진 순위에도 크게 기여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링크(UGC link)사용자가 생성한 댓글과 같은 형태의 컨텐츠 내에 있는 링크를 의미합니다.구글 및 검색 로봇에 의해 수집되고 있지 않습니다.앵커 텍스트 / 링크 텍스트(Anchor Text)이 텍스트는 키워드로도 이해 할 수 있으며 대체적으로 하이퍼링크에서 파란색으로 표기되어 클릭 할 수 있는 텍스트를 의미합니다.이 앵커 텍스트 최적화는 특정 키워드 검색 순위에서 높은 순위에 위치할 수 있도록 하기에 큰 효과를 나타냅니다.예를 들자면 어떠한 웹사이트 및 혹은 게시물에서 "더 알아보기" 또는 특정 키워드가 파란색 밑줄로 표기 되어특정 링크에 연결 해주는 기능이 있다면 그것은 앵커 텍스트 입니다.스폰서 링크(Sponsored link)광고용 링크 또는 유료로 링크를 판매한 경우를 의미하며 구글은 해당 링크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내부 링크(Internal link)어떠한 페이지에서 동일한 웹사이트 내의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를 뜻합니다.예 : 백링크란 무엇인가? 외부 링크(External link)내부 링크와 반대로 어떠한 웹사이트에서 다른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링크를 뜻합니다. 저품질 링크(Low quality link)스팸이나 자동화 사이트로 부터 얻은 링크들은 대부분 저품질 링크입니다. 이러한 저품질 링크는 가격이 싸고 손쉽게 많이 얻을 수 있지만 분명 해당 웹페이지 순위에 큰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고품질 링크(High quality link)저품질 링크와 다르게 스팸이 없고 자동화 사이트에서 얻은 링크들이 아닌 웹페이지 순위에 좋은 영향을 주는 링크를 뜻합니다. 루트 도메인 분산(Linking root domains)쉽게 말해 도메인에서 해당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백링크의 수를 뜻합니다.아무리 품질이 좋고 많은 백링크 수를 보유하고 있어도 그 백링크의 출처가 단 하나의 도메인이면 검색엔진 상위 노출에 큰 효과가 없습니다. 이렇게 백링크 관련 용어 중 대표 11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용어들이 있으시면 언제는 PHK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구글 스팸성 백링크 제거
많은 백링크를 통해 많은 트래픽 유입률을 기대하여 품질과 상관 없이 무조건적인 수의 백링크를 많은 분들이 구축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에서는 백링크의 양보다 퀄리티가 더욱 더 중요합니다. 스팸성 백링크가 많다면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원치 않은 스팸성 백링크가 생길 시 어떻게 삭제하는 지 알려드립니다. 구글 스팸성 백링크 제거 방법 원치 않은 웹사이트로부터 백링크를 받아 해당 사이트의 스팸 지수가 높아진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스팸 백링크를 지울 수 있습니다. *Disavow File(스팸성 백링크 차단 웹사이트 목록) - 위 파일을 생성하여 구글 서치 콘솔에 업데이트하면 검색엔진은 해당 파일에 포함된 백링크들을 제거합니다. 1. 스팸 링크 확인우선적으로 확인해야하는 것은 스팸성 백링크 확인 입니다.스팸 링크 확인법은 서치 콘솔을 통해 확인하고 크게 2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Crawl Errors 사용- 웹 사이트와 연동된 서치 콘솔에 로그인- Crawl에서 Crawl Errors 접속- Desktop 및 Smartphone 중 하나를 선택 후 Soft 404, Not found, Access denied 중 하나를 선택- URL 클릭 시 팝업창에서 Error Details과 Linked from 확인 가능- Linked from에 있는 URL 중 차단 대상 따로 분류2. Disavow File 만들기1번을 통해 차단하고 싶은 스팸성 백링크 목록을 파일로 따로 만듭니다.- txt 파일을 통해 만들기- 한 행에 각 URL을 하나씩 입력- 하나의 페이지가 아닌 그 페이지의 도메인을 차단 원할 시 URL 앞에 "domain" 입력(예를 들어 "www.abc.com"으로부터의 모든 링크를 차단하고 싶을 시 "domain:www.abc.com"으로 입력 후 저장)3. 만들었던 Disavow File 제출- 구글 서치 콘솔 접근 권한이 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후 https://www.google.com/webmasters/tools/disavow-links-main 위 링크 접속- 자신의 웹사이트 선택- Disavow links 클릭- Choose file 클릭 후 제출4. Disavow File 업데이트Disavow File을 업데이트 하고 싶거나 실수로 잘못 올렸을 경우 새로운 Disavow File을 재 업로드하여 이전파일을 대체하면 됩니다.- https://www.google.com/webmasters/tools/disavow-links-main 접속- Disavow Links를 클릭하여 이전에 제출한 Disavow File을 다운- 링크 목록을 업데이트- .txt file로 새로운 disavow file을 저장- Disavow 툴에서 ‘Choose File’을 클릭- 새로운 disavow file을 확인- 업로드 한 후 ‘Submit’을 클릭보다 자세한 정보는 구글 서치 콘솔 고객센터에서 발행한 백링크 거부 안내 페이지를 방문 및 PHK에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효과적인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검색엔진 SEO 최적화 방법
검색엔진 SEO 최적화란 검색엔진이 이해하기 쉽도록 홈페이지의 구조와 페이지를 개발하여 검색 결과가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효율적인 검색엔진 최적화(SEO) 방법 1. 내부 웹페이지 최적화 내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곧 사이트맵, 메타태그, 웹페이지 속도와 같이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을 통해 확인하고 들어왔을 때 사이트 내부에서 활동하는 최적화하는 방향을 뜻합니다. 2. 메타태그(Meta Tag)관련 구글상위노출 SEO 위 사진과 같이 집중적으로 봐야 할 것은 과 입니다. 이 글의 키워드는 "스팸성 백링크"이며 title과 Description 모두 핵심 키워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내 페이지를 연결함에 있어 서로의 키워드는 연결되어야 합니다. *구글에서 추천하는 디스크립션(description) 작성법* – 웹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에 동일한 디스크립션(description)을 적용할 경우 효과적이지 않음– 각 페이지의 내용을 전체적으로 요약해 서술한 내용을 넣는 것이 좋음– 해당 페이지의 제목(title)과 중복되는 정보는 제외하는 것이 좋음– 페이지가 많은 홈페이지의 경우, 최대한 잘 읽히고 스팸으로 구분되지 않게 구성해야 함– 모든 페이지를 작성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홈페이지 내 각 페이지에 우선순위를 두어 주요 페이지들만 작성하는 것을 추천 3. 문법에 맞는 HTML 작성적절한 HTML 소스로 홈페이지를 구성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검색엔진에게도 이해하기 쉬운 웹 문서가 되고 상대적으로 문서의 순위가 높아집니다. 4. HTTPS 사용기본적으로 같은 사이트라면 HTTPS로 서비스하는것이 HTTP로 서비스하는 것 보다 전체 점수의 약 1% 정도의 해당하는 랭킹 가산점이 부여되고 있습니다. 5. 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가 유입 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구성웹서핑을 할 경우 이용자가 꼭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만 방문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또한 Google에서 키워드나 내용으로 검색 시 종종 링크트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때문에 모든 페이지에서 메인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도록 링크를 설치해 전체 사이트의 동선을 개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외에 구글상위노출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phk 온라인 고객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백링크 빌드 후 검색엔진상위노출이 안된다면?
백링크(Backlink)는 검색엔진최적화(SEO)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백링크 빌드 후 검색엔진상위노출이 안된다면 아래와 같은 이유가 해당 사이트에 존재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검색엔진상위노출이 안되는 이유 1. 해당 키워드의 경쟁력이 높다 원하는 키워드의 경쟁력이 높다면 검색엔진상위노출이 어렵습니다.이유는 다른 웹사이트들도 그 키워드를 타켓으로 검색엔진상위노출을 시도하기에 그만큼 경쟁력이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백링크 빌딩외에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1.1 웹사이트 최적화 진행 웹사이트 최적화 진행으로 해당 사이트의 경쟁력을 키우는것입니다.웹사이트 최적화의 내용은 제목, 메타 설명, URL 등 다양한 요소들을 최적화하고 이미지 파일명, alt 태그 등의 요소도 고려하여 작업을 진행하면 좋습니다.1.2 SNS를 활용SNS는 기본적으로 검색엔진의 랭킹에서 큰 영향을 만들고 있습니다.때문에 이를 통해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그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될 수 있도록 작업하는것이 좋습니다.1.3 다양한 컨텐츠 제공예를 들어 한 제품을 판매할 때 그 제품의 다양한 특징 및 정보들도 같이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는 많은 오가닉 트래픽을 만들 수 있어 검색엔진상노출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2. Low Quality의 백링크현재 많은 구글상위노출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백링크 제공 서비스는 대부분 Low Quality와 값싼 백링크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백링크는 많은 양보단 양이 적더라도 High Quality의 백링크가 가장 중요합니다.백링크의 질이 떨어진다면 해당 웹사이트는 분명 악영향을 갖게 되고 최악의 경우 검색엔진에서 없어질 수 있습니다. 3. 한번에 많은 백링크 빌드한번에 많은 백링크를 빌드하게 된다면 검색엔진에서는 이를 스팸으로 인식하여 벌점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때문에 항상 백링크 작업을 진행 할 시, 양보다는 질에 초점을 두어 천천히 백링크 빌드 진행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4. 검색엔진 최적화는 시간 관건백링크 빌드를 포함한 다양한 SEO 전략을 사용한다하여 결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작업이 완료 후 짦게는 2-3주 후에 결과가 나타나기에 지속적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백링크 빌드는 검색엔진 최적화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이에 phk는 다양한 SEO 전략들을 결합하여 사용하고 검색엔진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구글상위노출의 첫번째 시작, PHK에 맡겨주세요!
효율적인 SEO 전략을 위한 링크 구축 도구
효율적인 SEO 전략을 위한 링크 구축 도구효율적인 SEO 전략을 갖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고품질 백링크 구축을 도와주며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는 링크 구축 도구들을 확인 해보세요! *링크 구축 도구 리스트*1. Ahrefs:Ahrefs는 백링크 분석, 경쟁자 분석, 키워드 조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웹 사이트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백링크 기회를 식별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SEMrush: SEMrush는 백링크 분석, 키워드 연구 및 경쟁사 분석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링크 구축 도구입니다. SEMrush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백링크 기회를 식별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3. Moz: Moz는 백링크 분석, 키워드 연구, 사이트 감사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SEO 도구입니다.Moz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백링크 기회를 식별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Majestic: Majestic은 백링크 분석, 경쟁자 분석 및 키워드 조사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링크 구축 도구입니다. Majestic은 웹사이트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백링크 기회를 식별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Pitchbox:Pitchbox는 규모에 맞게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홍보 및 링크 구축 도구입니다. Pitchbox는 귀하의 틈새 시장에 적합한 웹 사이트를 찾고 홍보 활동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Hunter: Hunter는 관련 웹사이트의 이메일 주소를 찾고 봉사 활동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메일 봉사 활동 도구입니다. Hunter를 사용하면 연락처 정보를 찾는 시간을 절약하고 고품질 백링크 구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7. BuzzStream: BuzzStream은 대규모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홍보 및 링크 구축 도구입니다. BuzzStream은 귀하의 틈새 시장에 맞는 관련 웹사이트를 찾고 홍보 활동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8. NinjaOutreach:NinjaOutreach는 대규모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홍보 및 링크 구축 도구입니다. NinjaOutreach는 귀하의 틈새 시장에 맞는 관련 웹사이트를 찾고 봉사 활동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9. Linkody:Linkody는 백링크 프로필을 모니터링하고 새로운 백링크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백링크 분석 도구입니다. Linkody를 사용하면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링크 구축 전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0. Google Search Console: Google Search Console은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제공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을 사용하면 웹사이트에서 가장 가치 있는 백링크 기회를 식별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위 도구들의 각각 특징과 장점을 잘 확인하시어 좀 더 효율적인 SEO 작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PHK는 최신 검색엔진 트랜드를 확인하여 좀 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상위노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의 첫번째, PHK와 함께 하세요!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중요한 정보 공유
구글상위노출은 결코 쉬운 작업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조건적으로 어려운 작업은 아닙니다.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중요한 정보를 숙지하시어 효율적인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높은 품질의 컨텐츠 제공해당 웹페이지가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제공한다면 분명 검색 사용자가 해당 정보를 확인하고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이를 SEO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오가닉 트래픽을 생성하는 방법이라고 불립니다.때문에 해당 주제에 대한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지식을 갖고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이나쵠신 연구 결과등을 참고하여 컨텐츠를 만들고 최근 트랜드를 확인하여 컨텐츠를 제작하면 좋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웹페이지 내부에 구글에서 색인이 잘되는 요소들을 추가하고 오가닉 트래픽 유도와 함께 타겟 키워드를 설정하면 높은 확률로 노출이 잘 될 수있습니다.때문에 항상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키워드(Keyword) 확인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시작하기 전, 항상 타켓 및 메인 키워드를 기획하고 만들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대략 2-3개정도 타켓 및 메인 키워드를 정하고 구글상위노출을 시킨 후 트래픽이 발생하게 되면 그 후에 서브 키워드를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처음부터 무조건적인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정하고 작업하면 상위노출 작업 시간이 많이 소요 되기에 항상 키워드 선정 작업을 신중히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PHK에서는 해당 키워드 파워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하고 있기에 많은 문의 부탁 드립니다.3. 메타 데이터(Meta Data) 확인기본적으로 웹페이지의 메타 데이터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보여지는 제목, 설명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이 정보들을 최적화하여 이용자들이 쉽게 클릭하여 확인 할 수 있는 제목과 설명을 작성해야합니다. 4. 백링크(Backlink) 구축구글 및 다양한 검색엔진에서는 다른 사이트에서 해당 페이지로 링크가 걸리는 경우, 해당 페이지의 품질 및 중요성이 높아진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이를 토대로 높은 품질의 백링크를 구축한다면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됩니다. 5. 효과적인 링크 구축 도구 사용고품질 백링크 구축을 도와주며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는 링크 구축 도구들이 있습니다.이 부분은 이미 phk에서 설명드렸기에 해당 링크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효율적인 SEO 전략을 위한 링크 구축 도구 이번 시간에는 구글상위노출 목표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정보에 대한 시간이 였습니다. 구글상위노출은 기본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많은 작업이 필요로하는 작업입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효율적인 SEO 전략 공개
구글의 알고리즘 업데이트 정책의 기준은 항상 달라지며 이에 맞게 몇 가지 새로운 전략이 필요로 합니다.허나 아무리 많은 구글의 알고리즘이 변한다고 하여 가장 기본적인 기준은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이번 포스팅은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효율적인 SEO 전략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 컨텐츠의 품질과거에나 현재에서도 컨텐츠의 품질은 구글 SEO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좋은 컨텐츠는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답변을 제공하여야 하고또한 상대적으로 긴 글이 짧은 글보다 효율적인 SEO 성과를 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2. 모바일 최적화 진행현재는 모바일로 인터넷을 서칭하거나 이용하는 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그렇기에 모바일 기기에서의 검색 트래픽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모바일 최적화는 구글 SEO에서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해당 웹페이지가 모바일 친화적이며 빠른 로딩 속도를 갖추어야 합니다. 3. 키워드분석 및 최적화 진행키워드분석 및 최적화는 현재도 여전히 구글 SEO에서 매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바뀐점은 이제는 단순히 키워드 작업을 하기 보단 해당 웹사이트가 의미 있는 내용과 연관성이 있는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또한 키워드 분석을 통해 검색어 경쟁도를 파악하고 경쟁력이 있는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주로 진행되는 백링크업체를 찾고 고품질 백링크를 빌드 할 때도 메인 키워드에 대해 링크배보 하는 것이 아닌 키워드 분석을 통해최적화된 연관 키워드를 분석하여 작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내부 링크 구조내부 링크 구조는 검색엔진이 해당 웹페이지나 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이를 위해 각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와 내부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내부 링크 구조를 최적화하면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구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이미지 최적화 진행검색엔진에서 이미지 최적화는 이미지 검색을 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때문에 이미지 파일의 이름, 설명, 크기, 압축율 등을 최적화해야만 하고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를 제공하여 웹 접근성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구글 SEO 최신 트랜드 최적화요소 안내
이번 포스팅은 구글 SEO 최신 트랜드 최적화요소에 대해 안내드립니다.아래 구글 SEO 최신 트랜드 내용들을 확인하시어 더욱 더 효율적인 구글 SEO를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SEO 최신 트랜드 최적화요소1. 키워드와 컨텐츠 연관 및 관련성 확인구글은 순위를 기본적으로 해당 컨텐츠가 키워드와 관련이 없거나 유저의 의도와는 상관이 없는 경우 순위를 매기지 않고 있습니다.또한 구글 SEO 알고리즈의 변화 및 진화로 아무 상관없이 무분별한 키워드와 남용과 관련 없는 컨텐츠로 볼륨만 키워놓은 사이트는 스팸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이 사실을 바탕으로 높은 양의 관련 없는 키워드 보다는 높은 품질의 해당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해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 방문자 혹은 유저 체류시간(사용자가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위에 설명과 연관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만약 방문자가 원하는 컨텐츠를 찾았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머무는 시간은 당연히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허나 컨텐츠가 빈약하고 품질이 낮다면 해당 방문자는 해당 사이트를 떠나 새로운 사이트로 재 빨리 이동할 것 입니다.방문자 혹은 유저 체류시간이 높다면 분명 구글 SEO최적화에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3. 반응형 웹 및 모바일 최적화 사용현재 모바일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최적화도 구글 SEO 최신 트랜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그렇기에 모바일 웹사이트가 없는 브랜드는 그렇지 않은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반응형 및 모바일 최적화 페이지가 없다면 손해가 크고 실제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에서 같은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랭킹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4. 구글 친화적 모바일 페이지위에 설명과 같이 모바일을 사용하는 유저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PC버전 외에 모바일에도 최적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가 모바일에 친화적인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구글 모바일 친화성 확인하기 5. 페이지 로딩 속도 확인구글에서는 기본적으로 이용자 및 유저가 조금이라도 쉽고 빠르게 접촉할 수 있게 원하고 있습니다.때문에 페이지 로딩 속도가 빠른 페이지를 원하고 이를 개선하는 것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의 페이지 로딩 속도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페이지 로딩 속도 확인 이 외에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무료 분석툴 정보
원하는 키워드로 구글상위노출을 진행하기는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허나 저희 PHK는 수 년간 쌓아 놓은 빅데이터 및 노하우를 토대로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번 포스팅은 효율적이면서 쉽게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무료 분석툴 정보를 정리하는 포스팅입니다. 1. 키워드 분석툴을 이용하여 키워드 확인먼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항상 적절하고 맞는 키워드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키워드를 정하기 전, 검색어 연구를 통해 여러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를 확인하고 이를 중점으로 활용해야 합니다.허나 항상 그렇듯이 한번에 많은 키워드 사용은 검색엔진에서 패널티 및 스팸을 받을 수 있으니 진행하기 전 충분한 사용 검토 후 사용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키워드 분석 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분석 툴 확인 2. 자신의 사이트 속도 확인구글 및 기타 검색엔진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의 페이지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이를 위해 해당 웹사이트의 이미지 크기를 최적화 진행하고 브라우저 캐시, 캐싱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 속도를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 확인 3. 모바일 친화성 확인현재 PC를 통해 검색을 하는 경우도 많지만 주로 모바일을 통해 검색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입니다.때문에 모바일 최적화가 정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바일에서 웹사이트가 잘 나타나도록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하고모바일에서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 모바일 친화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성 체크 4. 질 높은 컨텐츠의 질과 양PHK에서 포스팅을 통해 질 높은 컨텐츠의 질과 양에 대해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현재 구글에서는 아무리 다른 부분을 작업한다고 한들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컨텐츠의 질과 양이 해당 키워드와 연관이 되어야 좋은 점수를 받습니다.또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유용한 내용을 포함한 페이지가 오가닉 트래픽을 만들어내고 이를 통해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됩니다.따라서 풍부하며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PHK에 문의하셔서 컨텐츠의 방향성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작업 뿐 아니라 다양한 연관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PHK에 문의하기 이 외에 저희는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웹 트래픽이란? 웹 트래픽 대해 알아보자
웹 트래픽이란?서버에서 동작하는 서비스에 클라이언트가 접속하여 발생되는 데이터의 전송 수치를 말합니다. 즉 서버에 접속량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트래픽이라는것은 증가하게 됩니다 웹 트래픽을 구매하면 구글 패널티를 받나요?웹 트래픽 구매 자체는 구글 패널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웹 트래픽을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인위적 트래픽: 일부 웹 트래픽 판매자는 인위적인 방법(예: 봇이나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트래픽은 웹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구글이 이를 감지하면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트래픽: 구매한 트래픽이 품질이 낮고 웹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경우, 이는 웹사이트의 바운스율을 증가시키고 전환율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구글이 웹사이트의 순위를 낮추거나 패널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구글 광고 정책 위반: 구글 광고 정책에 따르면, 구글 애드워즈(AdWords)를 사용하여 얻은 트래픽을 제 3자에게 다시 판매하거나 양도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트래픽을 구매하면 구글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웹 트래픽을 구매하는 대신 웹사이트의 순위를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고려하세요. 고품질 콘텐츠 생성, 검색 엔진 최적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광고 캠페인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구글 패널티를 피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백링크란, 백링크 관련 정보
백링크(Backlink)란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된 링크를 의미합니다. 즉, 다른 웹사이트의 페이지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된 링크가 있으면 이를 백링크라고 합니다. 백링크는 검색 엔진 최적화 (SEO)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검색 엔진에서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된 링크가 많을수록 해당 웹사이트의 신뢰성과 인기도가 높다고 판단하며, 이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 순위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상위 순위에 노출되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백링크의 품질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검색 엔진에서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된 링크가 신뢰성이 높고 품질이 좋을수록 해당 웹사이트의 신뢰도와 인기도를 높게 평가합니다. 따라서 품질이 낮은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으므로, 백링크를 얻기 위해서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작성하고 다른 웹사이트와의 협업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백링크를 생성해야 합니다. 1. 백링크의 중요성 백링크(Backlink)는 검색 엔진 최적화 (SEO)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검색 엔진에서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된 링크가 많을수록 해당 웹사이트의 신뢰성과 인기도가 높다고 판단하며, 이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 순위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상위 순위에 노출되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백링크는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생성되어야 하며, 다른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생성할 때는 반드시 품질이 높은 콘텐츠나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의 신뢰성과 인기도를 판단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백링크를 얻기 위해 다른 웹사이트와 협업하거나 게스트 포스팅을 작성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백링크를 생성하는 방식이 자연스러운 방식이어야 하며, 품질이 낮은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백링크를 얻는 방법 백링크(Backlink)를 얻기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대표적인 백링크 방법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유용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다른 웹사이트에서 공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다른 웹사이트의 주인들이 당신의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포스팅: 다른 웹사이트에서 게스트 포스트를 작성하여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사의 산업과 관련된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서 노출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산업 동료와 협업: 귀사의 산업 동료와 함께 작업하여 백링크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로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작성하고 관련성 있는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귀사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다른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공유하고 백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사의 산업에서 활발한 소셜 미디어 계정을 유지하면서 귀사의 콘텐츠를 보다 넓은 범위의 대상자들에게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디렉토리: 귀사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 디렉토리에 등록하여 백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검색 엔진 디렉토리로는 Open Directory Project (DMOZ)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백링크를 얻기 위해서는 항상 고품질의 콘텐츠를 작성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및 홍보를 해야합니다.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 (SEO) 전략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서 귀사의 웹사이트가 노출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백링크를 작성할 때 주의사항백링크(Backlink)를 얻기 위해서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품질을 우선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에서는 품질이 높은 백링크를 더 선호합니다. 따라서 품질이 낮은 백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웹사이트에서 백링크를 생성하기 전에 반드시 백링크가 생성되는 페이지가 품질이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생성해야 합니다: 백링크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생성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에서는 인위적인 방식으로 생성된 백링크를 감지할 수 있으며, 이는 검색 엔진에서 패널티를 받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생성해야 합니다: 백링크를 생성하는 웹사이트가 한정되어 있으면 검색 엔진에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링크를 생성하는 웹사이트는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작권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콘텐츠나 이미지를 사용하고자 할 때는 해당 콘텐츠나 이미지의 저작권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면 검색 엔진에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저작권 문제를 확인하고 적법한 방식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외에 저희는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구글상위노출 관련 용어 - DR/DA는 무엇일까?
구글상위노출 작업 및 SEO 작업을 진행할때 분명 DR 이나 DA 이란 단어에 대해 들어보셨을겁니다.이번 포스팅은 DR 와 DA의 의미와 특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DR이란? DR(Domain Rating)이란 Ahrefs에서 개발한 순위 측정 기준으로 웹사이트의 백링크 프로필의 강도를 0에서 100까지로 표시하는 점수입니다.쉽게 풀면 DR 점수는 Ahrefs 사이트에서 해당 도메인의 백링크를 분석하여 나온 점수를 뜻 합니다.현재 Ahrefs 사이트는 유명하기에 어느정도 측정의 기준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DA란? DA(Domain Authority)란 Moz에서 개발한 순위 측정 기준으로 해당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얼마나 높은 순위를 매길지 측정하는 항목입니다.쉽게 말해 Moz라는 사이트에서 개발하여 해당 웹사이트가 검색엔진에서 1-100의 숫자로 얼마나 잘 검색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측정 값입니다,위에 설명 드린 사이트 Ahrefs처럼 Moz 또한 측정 알고리즘에 의해 숫자로 나타내고 있고 또한 유명하기에 어느정도 공신력을 갖고 있습니다. DA 지수의 활용은 검색결과의 랭킹을 비교 및 분석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만약 자신의 사이트 대비 높은 순위에 있는 경쟁사이트는 보통적으로 높은 DA 점수를 갖고 있다고 예측하시면 됩니다.허나 구글 순위를 결정하는 요소는 많기에 이 방법은 절대적 일 수는 없습니다. 결론은 DR 점수는 그 도메인의 백링크를 분석해서 나온 점수이고 해당 사이트의 백링크 강도를 추측할 수 있는 점수이며DA 점수는 구글 검색결과에 얼마나 잘 노출이 될지에 관한 점수로 표기된 척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허나 이 두가지의 척도는 결코 절대적 지표가 될 수 없으며 단지 자신의 웹사이트가 어떠한 상태인지에 대한 추측을 위한 용도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모든 것이 DA/DR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예측 도구로 생각해야지 맹신하면 안됩니다.이 외에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 관련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백링크 주의사항
백링크 작업을 하면서 해당 웹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백링크가 검색 엔진의 알고리즘에 의해 어뷰징(Abusing)으로 감지되어 페널티를 받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때문에 백링크의 수와 질을 충분히 고려해서 작업하고 또한 불법 사이트 혹은 동의 받지 않고 기재하여 삭제가 될 수 있는 사이트, 구글 가이드 규격을 충족시키지 않은 사이트에서 언급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링크 품질 확인 방법 1. 백링크 수 확인예전에는 백링크 숫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영향을 끼쳣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백링크 양 보단 질이 우선시 되고 있고 퀄리티가 낮은 백링크가 많으면 오히려 구글상위노출에 악 영향을 끼칠 수 있기에 항상 적당한 백링크 수와 높은 퀄리티를 유지해야합니다. 2. 앵커텍스트 확인백링크에 사용된 앵커텍스트가 키워드나 키워드 구문으로 잘 구성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구글상위노출 및 검색엔진에서는 앵커텍스트가 백링크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고 앵커텍스트가 실제로 연결된 페이지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3. 도메인 저작권 확인백링크 작업을 진행할때, 백링크의 출처인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는 도메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구글상위노출에서는 기본적으로 유명한 사이트, 신문, 매체 등과 같은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백링크가 발생하면 품질이 높다고 판단 할 수 있습니다. 4. 페이지 저작권 확인백링크가 연결된 페이지가 원래 목적과 연관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백링크의 내용과 연결된 페이지의 내용이 유사한지 혹은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페이지 등급 확인백링크가 연결된 페이지 등급을 확인합니다. 구글상위노출 및 검색엔진에서는 백링크가 연결된 페이지의 등급이 높을수록 해당 백링크의 품질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백링크 주의사항과 백링크 품질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웹 페이지 및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구글상위노출을 하나부터 열까지 혼자 하기에는 큰 무리가 있습니다.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 관련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측정 도구 안내
웹트래픽이란 서버에서 동작하는 서비스에 클라이언트가 접속하여 발생되는 데이터의 전송 수치를 말합니다. 즉 서버에 접속량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트래픽이라는것은 증가하게 됩니다.이와 관련된 정보는 웹 트래픽이란? 에서 확인 가능 하오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웹사이트 트래픽 측정 도구에 대한 안내입니다.아래 트래픽 측정 도구는 대부분 유료 서비스로 제한되지만 무료로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가장 많이 측정에 사용되는 도구는1. SimilarWeb2. SEMrush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웹사이트 트래픽 측정 도구 1. SimilarWebSimilarWeb에서는 트래픽에 대한 다양한 지표(총방문수, 이탈률, 방문 당 페이지 수, 평균 체류 시간 등)를 월간 단위로 제공하며 경쟁사로 유추되는 사이트 목록도 제공합니다.또한 비교 사이트를 선택한다면 두 사이트 간의 트래픽과 유입에 대한 비교분석도 제공합니다.2. SEMrushSEMrush는 제한적인 영역 내에서 계정 당 하루 최대 무료로 10개 요청 가능합니다.클릭을 몇 번 하다보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요청 수를 초과했다는 메시지가 노출됩니다.SEMrush에서는 해당 키워드로 유입되는 다른 사이트 정보 제공하며 오가닉 및 페이드 서치에 대한 키워드별 성과 분석도 제공합니다.또한 트래픽에 대한 SimilarWeb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지표(총방문수, 이탈률, 방문 당 페이지 수, 평균 체류 시간 등)를 월간 단위로 제공하고 국가별/기기별 분석 결과 또한 조회 가능합니다. 그외에 아래의 다양한 도구를 통해 웹트래픽 측정이 가능합니다.웹트래픽 무료 측정 도구 안내- Ubersuggest- Serpstat- Ahrefs- MonsterInsights- Brand Overflow- Sitechecker- Website IQ- Fathom- Quantcast 해당 사이트들을 확인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웹사이트 트래픽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웹트래픽 또한 검색엔진 상위노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웹트래픽 관리 뿐만 아니라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구글 검색 순위 올리기 -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이란 원하는 키워드 및 특정 키워드에 대한 검색순위에서 높은 위치 즉 상위노출 작업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는 최적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검색엔진에서 좋고 높은 검색엔진 위치 포지셔닝을 통해 보다 많은 트래픽을 만들 수 있기에 현재 검색엔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상위노출에 성공만 한다면 오가닉 트래픽은 꾸준히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순위 올리는 방법 3가지1. 인터널 링크(Internal Link) 사용 자신의 웹 사이트 및 페이지가 SEO 친화적으로 개선이 되었다면 해당 페이지에 인터널 링크(Internal Link) 혹은 내부 링크를 추가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먼저 사이트에서 백링크가 가장 많은 사이트를 찾아서 해당 사이트에서 내부 링크를 다른 곳으로 나누어 주면 됩니다.이 방법을 통해 해당 사이트 및 웹 페이지가 순위 상승에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컨텐츠 최적화 진행구글상위노출에서는 현재 페이지 SEO 최적화 되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먼저 어떤 키워드가 첫번째 혹은 두번째 페이지 순위에 올라와 있는지 확인 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구글 서치콘솔을 통해 수정할 페이지를 가장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수정할 페이지를 찾은 후 최적화 진행이 가장 중요하며 컨텐츠 또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3. CTR 최적화 진행먼저 CTR이란 광고가 클릭된 횟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로 나눈 값입니다.(클릭수 / 노출수 = CTR)예를 들어 클릭수가 10회, 노출수가 100회인 경우 CTR은 10%입니다.해당 웹 사이트 및 페이지의 CTR을 확인하려면 구글 서치콘솔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CTR을 높이기 위해선 위에 설명드린 1,2 방법을 진행하여 C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검색 순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소비자에게 어떠한 컨텐츠를 쉽게 노출할 것인가 그리고 도움이 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한 후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 관련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백링크 거부 - 구글 서치콘솔에서 백링크 거부 방법
백링크 구축 하면서 높은 품질의 백링크 구축이 가능하나 그와 같이 낮은 질의 백링크 또한 구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SEO에 친화적인 방법이 아니며 구글 스팸 부정적인 환경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이번 포스팅은 구글 서치콘솔을 이용하여 유해 백링크 거부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백링크 거부 방법1. 해당 백링크 거부 유무 확인 먼저 백링크 거부를 진행하기 앞서 해당 백링크들을 거부하는 것이 좋습니다.만약 해당 백링크가 사이트로 연결되는 스팸 및 인위적으로 품질이 떨어지는 링크가 많거나 해당 링크로 인해 사이트에 직접 조치가 적용되거나 적용 될 수 있는 경우에 거부하는 것이 좋습니다.ahrefs 나 MOZ를 이용하여 스팸지수가 높은 백링크들은 메모 해놓습니다. 2. 거부할 백링크 확인 거부할 백링크들을 텍스트 파일 및 메모장에 모은 후 구글에 업로드 진행해야 합니다.업로드 할 링크 파일 형식은 아래와 같습니다.*파일 이름은 .txt 확장자로 끝나야 합니다.*파일은 UTF-8 또는 7-bit ASCII 형식으로 인코딩된 텍스트 파일이어야 합니다.*도메인이나 하위 도메인을 거부하려면 domain:example.com과 같이 'domain:' 접두어를 추가합니다.*거부할 URL이나 도메인을 한 줄에 하나씩만 지정합니다. 3. 거부 링크 목록 업로드 진행 *구글서치컨솔로 이동*웹사이트 선택*링크 거부 클릭*파일 선택(거부 링크는 링크 보고서에 표시 예정)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신의 웹 사이트에 유해 백링크가 있을 경우 거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어느정도 유해 백링크가 존재하면 큰 타격이 없으나 백링크 구축 초반부터 많아지면 분명 구글상위노출에 큰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에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외에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 관련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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