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PHK에서 작업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중요한 정보 공유

2023-03-25

구글상위노출은 결코 쉬운 작업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조건적으로 어려운 작업은 아닙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중요한 정보를 숙지하시어 효율적인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높은 품질의 컨텐츠 제공

해당 웹페이지가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제공한다면 분명 검색 사용자가 해당 정보를 확인하고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를 SEO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오가닉 트래픽을 생성하는 방법이라고 불립니다.

때문에 해당 주제에 대한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지식을 갖고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이나

쵠신 연구 결과등을 참고하여 컨텐츠를 만들고 최근 트랜드를 확인하여 컨텐츠를 제작하면 좋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내부에 구글에서 색인이 잘되는 요소들을 추가하고 오가닉 트래픽 유도와 함께 타겟 키워드를 설정하면 높은 확률로 노출이 잘 될 수있습니다.

때문에 항상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키워드(Keyword) 확인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시작하기 전, 항상 타켓 및 메인 키워드를 기획하고 만들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2-3개정도 타켓 및 메인 키워드를 정하고 구글상위노출을 시킨 후 트래픽이 발생하게 되면 그 후에 서브 키워드를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무조건적인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정하고 작업하면 상위노출 작업 시간이 많이 소요 되기에 항상 키워드 선정 작업을 신중히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PHK에서는 해당 키워드 파워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하고 있기에 많은 문의 부탁 드립니다.


3. 메타 데이터(Meta Data) 확인

기본적으로 웹페이지의 메타 데이터는 구글 검색 결과에서 보여지는 제목, 설명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정보들을 최적화하여 이용자들이 쉽게 클릭하여 확인 할 수 있는 제목과 설명을 작성해야합니다.

 

4. 백링크(Backlink) 구축

구글 및 다양한 검색엔진에서는 다른 사이트에서 해당 페이지로 링크가 걸리는 경우, 해당 페이지의 품질 및 중요성이 높아진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높은 품질의 백링크를 구축한다면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됩니다.

 

5. 효과적인 링크 구축 도구 사용

고품질 백링크 구축을 도와주며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는 링크 구축 도구들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미 phk에서 설명드렸기에 해당 링크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효율적인 SEO 전략을 위한 링크 구축 도구

 

 

 

 

이번 시간에는 구글상위노출 목표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정보에 대한 시간이 였습니다.

 

구글상위노출은 기본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많은 작업이 필요로하는 작업입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