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PHK에서 작업중인 프로젝트입니다.

웹 트래픽이란? 웹 트래픽 대해 알아보자

2023-04-04

웹 트래픽이란?

서버에서 동작하는 서비스에 클라이언트가 접속하여 발생되는 데이터의 전송 수치를 말합니다.

 

즉 서버에 접속량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트래픽이라는것은 증가하게 됩니다

 

웹 트래픽을 구매하면 구글 패널티를 받나요?

웹 트래픽 구매 자체는 구글 패널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웹 트래픽을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인위적 트래픽: 

일부 웹 트래픽 판매자는 인위적인 방법(예: 봇이나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트래픽은 웹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구글이 이를 감지하면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트래픽: 

구매한 트래픽이 품질이 낮고 웹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경우, 이는 웹사이트의 바운스율을 증가시키고 전환율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구글이 웹사이트의 순위를 낮추거나 패널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구글 광고 정책 위반: 

구글 광고 정책에 따르면, 구글 애드워즈(AdWords)를 사용하여 얻은 트래픽을 제 3자에게 다시 판매하거나 양도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트래픽을 구매하면 구글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웹 트래픽을 구매하는 대신 웹사이트의 순위를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고려하세요. 

고품질 콘텐츠 생성, 검색 엔진 최적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광고 캠페인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구글 패널티를 피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