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PHK에서 작업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무료 분석툴 정보

2023-03-31

원하는 키워드로 구글상위노출을 진행하기는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허나 저희 PHK는 수 년간 쌓아 놓은 빅데이터 및 노하우를 토대로 구글상위노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효율적이면서 쉽게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무료 분석툴 정보를 정리하는 포스팅입니다.

 

1. 키워드 분석툴을 이용하여 키워드 확인

먼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항상 적절하고 맞는 키워드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키워드를 정하기 전, 검색어 연구를 통해 여러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를 확인하고 이를 중점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허나 항상 그렇듯이 한번에 많은 키워드 사용은 검색엔진에서 패널티 및 스팸을 받을 수 있으니 진행하기 전 충분한 사용 검토 후 사용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키워드 분석 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분석 툴 확인

 

2. 자신의 사이트 속도 확인

구글 및 기타 검색엔진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의 페이지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해당 웹사이트의 이미지 크기를 최적화 진행하고 브라우저 캐시, 캐싱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 속도를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 확인

 

3. 모바일 친화성 확인

현재 PC를 통해 검색을 하는 경우도 많지만 주로 모바일을 통해 검색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모바일 최적화가 정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바일에서 웹사이트가 잘 나타나도록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하고

모바일에서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신의 사이트 모바일 친화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성 체크

 

4. 질 높은 컨텐츠의 질과 양

PHK에서 포스팅을 통해 질 높은 컨텐츠의 질과 양에 대해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현재 구글에서는 아무리 다른 부분을 작업한다고 한들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컨텐츠의 질과 양이 해당 키워드와 연관이 되어야 좋은 점수를 받습니다.

또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유용한 내용을 포함한 페이지가 오가닉 트래픽을 만들어내고 이를 통해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됩니다.

따라서 풍부하며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PHK에 문의하셔서 컨텐츠의 방향성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작업 뿐 아니라 다양한 연관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PHK에 문의하기

 

이 외에 저희는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