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PHK에서 작업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효율적인 SEO 전략 공개

2023-03-28

구글의 알고리즘 업데이트 정책의 기준은 항상 달라지며 이에 맞게 몇 가지 새로운 전략이 필요로 합니다.

허나 아무리 많은 구글의 알고리즘이 변한다고 하여 가장 기본적인 기준은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효율적인 SEO 전략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 컨텐츠의 품질

과거에나 현재에서도 컨텐츠의 품질은 구글 SEO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좋은 컨텐츠는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답변을 제공하여야 하고

또한 상대적으로 긴 글이 짧은 글보다 효율적인 SEO 성과를 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2. 모바일 최적화 진행

현재는 모바일로 인터넷을 서칭하거나 이용하는 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모바일 기기에서의 검색 트래픽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모바일 최적화는 구글 SEO에서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해당 웹페이지가 모바일 친화적이며 빠른 로딩 속도를 갖추어야 합니다.

 

3. 키워드분석 및 최적화 진행

키워드분석 및 최적화는 현재도 여전히 구글 SEO에서 매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바뀐점은 이제는 단순히 키워드 작업을 하기 보단 해당 웹사이트가 의미 있는 내용과 연관성이 있는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키워드 분석을 통해 검색어 경쟁도를 파악하고 경쟁력이 있는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주로 진행되는 백링크업체를 찾고 고품질 백링크를 빌드 할 때도 메인 키워드에 대해 링크배보 하는 것이 아닌 키워드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연관 키워드를 분석하여 작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내부 링크 구조

내부 링크 구조는 검색엔진이 해당 웹페이지나 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각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와 내부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내부 링크 구조를 최적화하면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구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이미지 최적화 진행

검색엔진에서 이미지 최적화는 이미지 검색을 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미지 파일의 이름, 설명, 크기, 압축율 등을 최적화해야만 하고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를 제공하여 웹 접근성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