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PHK에서 작업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구글 검색 순위 올리기 - 구글상위노출

2023-04-15

구글상위노출이란 원하는 키워드 및 특정 키워드에 대한 검색순위에서 높은 위치 즉 상위노출 작업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는 최적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검색엔진에서 좋고 높은 검색엔진 위치 포지셔닝을 통해 보다 많은 트래픽을 만들 수 있기에 현재 검색엔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상위노출에 성공만 한다면 오가닉 트래픽은 꾸준히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순위 올리는 방법 3가지


1. 인터널 링크(Internal Link) 사용 

자신의 웹 사이트 및 페이지가 SEO 친화적으로 개선이 되었다면 해당 페이지에 인터널 링크(Internal Link) 혹은 내부 링크를 추가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

먼저 사이트에서 백링크가 가장 많은 사이트를 찾아서 해당 사이트에서 내부 링크를 다른 곳으로 나누어 주면 됩니다.

이 방법을 통해 해당 사이트 및 웹 페이지가 순위 상승에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컨텐츠 최적화 진행

구글상위노출에서는 현재 페이지 SEO 최적화 되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먼저 어떤 키워드가 첫번째 혹은 두번째 페이지 순위에 올라와 있는지 확인 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구글 서치콘솔을 통해 수정할 페이지를 가장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수정할 페이지를 찾은 후 최적화 진행이 가장 중요하며 컨텐츠 또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3. CTR 최적화 진행

먼저 CTR이란 광고가 클릭된 횟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로 나눈 값입니다.(클릭수 / 노출수 = CTR)

예를 들어 클릭수가 10회, 노출수가 100회인 경우 CTR은 10%입니다.

해당 웹 사이트 및 페이지의 CTR을 확인하려면 구글 서치콘솔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CTR을 높이기 위해선 위에 설명드린 1,2 방법을 진행하여 C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검색 순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비자에게 어떠한 컨텐츠를 쉽게 노출할 것인가 그리고 도움이 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한 후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PHK는 구글상위노출 관련 많은 정보와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기에 저희 PHK를 믿고 맡겨주시면 구글상위노출 A부터 Z까지 최대한 효율적인 작업으로 구글상위노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목록